CUSTOMER
FOURTEEN은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합니다.
문의게시판
  • Q. TC-770 FORGED 아이언 세대별 출시 모델 화살표
    A.
  • Q. TC-550 FORGED 아이언 세대별 출시 모델 화살표
    A.
  • Q.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A/S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화살표
    A.
  • Q. 병행 제품이나 위조품, 국외에서 사온 클럽도 AS가 되나요? 화살표
    A.

    위조품은 A/S가 불가합니다. 병행 제품, 국외에서 구매한 제품 같은 경우 별도의 추가 비용이 발생 됩니다.

     성화스포츠 정품 제품인 경우와 비교 시 비용의 차이가 크게 발생합니다. 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Q. A/S시 직접 방문해서 수리 받을 수 있나요? 화살표
    A.

    직접 방문하시어 A/S 접수는 가능합니다만, 당일 A/S 수리는 불가능합니다. 

    접수일자에 따라 순차적으로 수리가 진행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• Q. A/S시 파손된 일부 부품만 보내도 A/S가 가능한가요? 화살표
  • Q. A/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? 화살표
    A.

    근처 대리점에서 A/S위탁접수 또는 직접 택배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
    고객님의 성함,연락처,주소와 A/S의뢰 내용을 적으신 메모 동봉 후,  클럽과 함께 박스에 개별포장하여 택배로 발송 부탁드립니다. 

     < 주소 : 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 109 성화빌딩 1층 / 전화번호: 031) 921-6109 > 

  • Q. 본사에 가서 직접 구매 할 수 있나요? 화살표
    A.
    성화스포츠에서는 직접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.  제품구입은 전국 포틴 대리점에서 가능하십니다.
    포틴 대리점은 홈페이지의 판매점정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Q. 업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 화살표
  • Q.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SHOP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화살표
    A.
   
  • 번호목록 이전 버튼
  • 번호목록 이전 버튼
1 2
  • 번호목록 다음 버튼
  • 번호목록 다음 버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