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USTOMER
FOURTEEN은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합니다.
A/S
A/S 안내
  • · 접수 절차 : 접수 - 상태확인 - 상담 - 결제 - 수리 - 검수 - 배송
  • · 유의사항
    A/S 클럽의 경우 반드시 ㈜성화스포츠에서 발행한 정품 바코드가 부착 되어 있어야 AS규정에 적용이 되며
    정식 수입된 제품이 아닐 경우 보증기간에 상관없이 유상 수리됩니다.
  • · 유, 무상 기준 보증기간
    출시 후 2년 , 구매 후 1년간 보장 됩니다.
    유상 AS 받은 경우 AS 바코드가 부착 되며 해당 부위에 한하여 AS가 진행됩니다. (보증기간 6개월)
    무상 AS 받은 경우 : 기간이 추가 연장 되지 않습니다. 기획(행사)제품의 경우 : 보증기간은 6개월 입니다.
  • · 클럽 전체를 보내주셔야 A/S가 진행이 가능하며, 부품만 보내주시는 경우 A/S 불가합니다.
  • · 클럽을 개조 및 변경한 경우 보증기간에 상관없이 무상A/S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. 또한 제품에 이상 발생 시 본사에서
   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• · A/S접수된 클럽은 접수일로부터 3개월까지 보관되며 안 찾아가실 경우 분실, 폐기처분 될 수 있습니다.
    이에 대한 책임은 본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  • · 유, 무상A/S 보상기준은 소비자 보호원 내 소비자 분쟁해결기준을 적용합니다.
A/S 무상 수리 및
유상 수리 규정
  • · 무상수리
    • (1) 헤드 : 헤드 페이스, 솔 부분 함몰 또는 크랙 발생 / 용접 부분 크랙 발생 / Rattle(이물질 소리) 발생 / 도색불량이나
      도금 불량
    • (2) 샤프트 : 넥 파손 (소켓 기준으로 부터 3cm이내)
  • · 유상수리
    • (1) 헤드 : 크라운 부분 함몰 또는 크랙 발생
    • (2) 샤프트 : 중간 파손, 버트 파손 시
    • (3) 그립 : 소모품으로 보증기간 내/외 유상 교환
기타 A/S 문의사항
  • · 기타 A/S 에 관한 문의 사항은 아래의 주소나 전화를 이용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· 고객센터 : 031-921 - 6109 (매주 토/일 공휴일 휴무)
    • 오전 업무 시간 : 09:00 ~ 12:00
    • 점심시간 : 12:00 ~ 13:00
    • 오후 업무 시간 : 13:00 ~ 18:00
  • · 주소 :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 1074 (백석동, 삼운프라자 303호)
    • 택배,방문 A/S 접수 가능합니다.
    • 방문접수 시 , 당일 A/S 수리는 불가능 합니다. 접수일자에 따라 순차적으로 진행되오니 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