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/S 이용안내
AFTER SERVICE
최고의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- A/S 이용안내
-
- A/S 접수 절차
-
- 유의사항
- 반드시 구입하신 대리점에 문의, 접수하여 주십시오.
-
A/S 클럽의 경우 반드시 ㈜성화스포츠에서 발행한 정품 바코드가 부착 되어 있어야 A/S규정에 적용이 되며 정식 수입된 제품이 아닐 경우
보증기간에 상관없이 유상 수리됩니다.
- 유, 무상 기준 보증기간
- A/S 보증기간은 구입일로 부터 1년 입니다.
- 유상 A/S 받은 경우 A/S 바코드가 부착 되며 해당 부위에 한하여 A/S가 진행됩니다. (보증기간 6개월)
- 무상 A/S 받은 경우 기간이 추가 연장되지 않습니다. 기획(행사)제품의 경우 : 보증기간은 6개월 입니다.
전달드립니다.- 클럽 전체를 보내주셔야 A/S가 진행이 가능하며, 부품만 보내주시는 경우 A/S 불가합니다.
- 클럽을 개조 및 변경한 경우 보증기간에 상관없이 무상A/S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. 또한 제품에 이상 발생 시 본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-
수리가 완료된 클럽은 3개월까지 보관되며 기간 내 찾아가지 않을 경우 폐기처분 될 수 있습니다.
이에 대한 책임은 본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 - 유, 무상A/S 보상기준은 소비자 보호원 내 소비자 분쟁해결기준을 적용합니다.
- 무상 및 유상 수리 규정
-
무상
수리-
(1) 우드헤드 : 헤드페이스, 솔 부분 함몰 크랙발생/
용접 부분 크랙발생 / Rattle(이물질 소리)발생 - (2) 아이언헤드 : 도색불량이나 도금불량
- (3) 샤프트 : 넥 파손(소켓 기준으로부터 3cm 이내)
유상
수리- (1) 헤드 : 크라운 넥 부분 함몰 또는 크랙 발생
- (2) 샤프트 : 중간 파손, 버트 파손 시
- (3) 그립 : 소모품으로 보증기간 내/외 유상 교환
-
(1) 우드헤드 : 헤드페이스, 솔 부분 함몰 크랙발생/
- 기타 A/S 문의사항
-
기타 A/S 에 관한 문의 사항은 아래의 주소나 전화를 이용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고객센터 031.921.6106오전 업무 시간 : 09:00 ~ 12:00 / 점심시간 : 12:00 ~ 13:00 / 오후 업무 시간 : 13:00 ~ 18:00
주소 :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 109 성화빌딩※택배, 방문 접수 가능합니다.
※방문 접수 시 당일 수리는 불가합니다. 접수일자에 따라 순차적으로 진행되오니 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